🌈 프로그래밍/Django

파이참 django 프로젝트 소스 디렉터리 설정

반응형

 

파이참에서 django 프로젝트를 켰을 때 import 구문에서 불러올 수 없는 문제가 있었다.

그치만 서버를 로컬에서 실행하는데에는 문제가 없었음.

빨간 줄을 없애보자~

우선 , + command로 파이참 설정 창을 띄운 후에 프로젝트 구조 섹션으로 이동하면 된다.

그러면 소스 폴더와 제외된 폴더, 템플릿 등등을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는데,

나의 django 프로젝트 같은 경우에는 프로젝트 루트에 `manage.py`가 있는게 아니고 `web` 디렉터리 하위에 존재하기 때문에

소스 폴더에 `web`을 추가해주었다.

최종 해결 모습

반응형